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2 임인년 [띠별 운세] 알아보기

728x90

2022년은 검은 호랑이해 입니다.

쥐띠

과거의 나는 잊으세요. 2021년12월31일까지 힘들었던 당신은 2022년1월1일부터 대박이터집니다. 작년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온 일들이 뿌리를 아주깊게 내려 튼실하게 땅위로 솟아오릅니다. 이제 당신은 수확만 하면 된답니다. 덩쿨채 굴러들어 올거에요. 하지만 쏟아지듯 들어오는 것들중에 너무 급한 결정은 올해를 낭비하게 될수있어요. 들뜬 마음을 가라 앉히고 고민 고민을 많이하고 움직이면 학업운과 사업운이 있습니다. 천천히 가자구요 어차피 다 잘될거라는거 당신은 이미 알고 있잖아요. 입가에 머금은 미소가 모든것을 말해줍니다. 임인년 2022년띠의 대표주자는 쥐띠 바로 당신입니다.

소띠

소띠는 올해 외롭지 않겠네요. 새로운 좋은 만남이 여기저기서 불쑥불쑥 찾아옵니다. 즐기세요. 복이 들어오는 느낌이 아 이런거구나 할거에요. 하지만 사람만나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고있지요? 에너지가 엄청나게 소비되는 일입니다. 너무힘들고 정신없어서 숨어버리고 싶을때도 있을거에요. 잘 견뎌내야 다음 또 다음 그다음이 계속됩니다. 우리 소띠들알고있지요? 소심하고 조심성이 많잖아요. 해치지 않아 해치지 않으니까 방문열고 나가서 많은 기회를 만드세요. 순간의 과감함이 휘황찬란한 미래를 끌어다줍니다. 임인년 2022년띠의 최강타자는 소띠 바로 당신입니다.

호랑이띠

우리 호랑이띠들 작녀에 좋았었네요. 역시 맹수는 영원하다. 올해도 좋아요. 우리 호랑이띠들은 달려달려 달리는걸 좋아해요. 작년에 많이 벌려 놨었기 때문에 올해는 조금 정리하는 한해가 되겠네요. 액기스만 고르자구요. 미련 미련 같지말고 가장 빛나는거 하나만 손에 잡으세요. 하지만 골라내는 과정에서 당연히 섭섭해하는 사람이들이 생기겠지요. 조심조심 기분 상하지 않게 잘 해결하기로 해요. 하나를 골랐으면 잘 쟁여놓고 다음을 준비합시다. 새로운걸 또 준비해야지요. 공부를 시작해도 좋고 새로운직업을 가져봐도 좋아요. 임인년 2022년띠 최고영재는 바로 호랑이띠 당신입니다.

토끼띠

토끼띠는 아침형인간이 많아요. 미라클 모닝을 즐기지요. 이글을 보는 당신은 어떤가요 혹시 조금 게을러지려고 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게을러지면 안되요 큰귀와 큰눈으로 영민하게 주위를 살피면서 잘 살아 왔잖아요. 토끼띠가 게을러지면 주위에서 금방 알아차립니다. 방심하면 안돼요. 그동안 새벽부터 고생해서 일군 당신의 쉼터가 무너질수 있어요. 항상 쫑긋쫑끗 하면서 다닙시다. 주변의 유혹만 잘 물리치면 여우같이 이쁜 마누라와 토끼같은 자식들과 행복한 한해를 보낸답니다. 임인년 2022년띠 최고 선수는 토끼띠 바로 당신입니다.

용띠

용띠 당신은 그저 바라만봐도 위용이 넘치네요. 하늘로 승천하는 멋진모습에 모든걸 다 쓸어가버릴것같은 위엄이 있어요. 밝은 성격의 용띠들은 올해는 조금만 천천히 승천합시다. 천천히 내실을 다지면서 자신을 돌아보세요. 그동안 너무 날라다니지만 않았나요? 너무 돈뿌리고 다니지말고 이제는 차분히 앉아서 공부를 좀해서 자격증에 도전해봅시다. 공부하다 힘들면 괴로워하지말고 주위에 도움을 청하세요. 짜증난다고 여친, 남친, 가족에게 막대하면 안됩니다. 다 도망가버려요. 그것만 지키다면 2022년의 마지막날에는 화려하게 하늘로 날라갈 수 있어요. 임인년 2022띠 최고 하늘의용은 바로 당신입니다.

뱀띠

남일같지 않네요. 그동안 탈출하는라 힘들었던 당신 이제 안식년에 들어가 지친 심신을 달래야할 때입니다. 지금 이상태에서는 복이 굴러들어와도 잡지못해서 굴러가버리겠어요. 당장 돈이 손에 쥐어지지않는다고 긴장하지마세요. 피로만 회복되면 돈은 갈퀴로 쓸어 담을거니까요. 그렇지만 그때까지는 조심해야 합니다. 한발 한발 조심스럽게 징검다리를 건너야되요. 올 한해  잘 건너가면 연말에는 반드시 새로운 빛이 보일거에요. 차분히 않아서 준비하고 즐거운 상상을 하세요. 올해는 또아리고싶은 기분이 많이 들텐데요. 너무 땅속에 있지말고 혼자있고싶더라도 즐거운 음악을 듣거나 재미있는걸 보세요. 혼자 춤을 추던지요. 나의 자의식에 내가 혼자라는걸 느껴지지 않게 해주자구요. 임인년 2022년띠 최고의 대종상은 뱀띠 당신것 입니다.

말띠

준비를 오랫동안했네요. 그동안 너무 생각만하고 있지는 않았나요. 원래 야생마인 당신이에요. 뭐가 두렵나요. 어디든 갈수있는 당신이에요. 그렇치만 세상사 다그러하듯 발길 닿는곳마다 유혹이 도사리고있다는건 알고 시작합시다. 그렇다고 너무 마굿간만 지키고있으면 재미는 언제 보나요? 지금 너무 어딘가 마음이 꽉막힌것 같다면 너무 틀어밖혀 있어서 그래요. 저 푸른 초원위로 달려나가 친구들을 만나세요. 세상은 당신의 머리가 느끼는것보다 더 방대하답니다. 열심히 달리면서 세상을 보세요 많이 많이 그러면 임인년 2022년띠 최고의 유니콘은 말띠 바로 당신입니다.

양띠

작년은 정말 힘들었던 한해였을거에요. 하지만 그렇다고 남탓을 하면 안되요. 다 각자의 운이라는게 있으니까요. 현재의 상황이 벗어나고 싶어서 많은 생각을 하고있을 텐데요. 이직에 도전해 보는것도 좋아요. 2021년 내가 몸바쳐 일한 곳에서 떠나라니 뭐 이런 황망한 소리냐구요? 마음속에만 품고있었던 가고싶었던 회사의 로망이 있지 않았나요? 구직싸이트를 열어보세요. 사람을 뽑고있을거에요. 꾸준히 몇곳에 이력서를 넣으면서 찬찬히 진행한다면 연말에는 당신이 원하는 회사의 좋은 자리에 않아 모닝 커피 한잔하고 있는 모습에 옛생각이 나서 화들짝 놀랄거에요. 임인년 2022년띠 최고 열심히 일한당신 당신은 원하는곳으로 갈 자격이 있답니다.

원숭이띠

올해의 당신은 귀가 얋아지네요. 원래 얇았었다구요? 그럼 더욱더 조심해야 겠네요. 여기저기서 이거준다 저거준다 이거해라 저거해라 다양한 선물공세와 기회제공으로 날쌘당신을 불러다가 위해주는척 부려 먹을수 있어요. 워낙 일잘하고 꼼꼼하기로 정평이 나있으니 아마 순식간에 다 해치워버릴거에요. 그치만 이제 한살 더 드신 당신 이제는 건강도 생각해야지요. 조금만 날위한 시간을 가져봐요. 알고있어요. 다 할수있는 능력자 라는걸 하지만 가족과의 시간도 소중하고 당신의 건강도 중요하니 올해는 줄타면서 바쁘게 다니는거는 조금 자제합시다. 이미 많은 공을 쌓아 놓았으니 무리할필요 없어요. 올해는 차근히 있는것만 활용해도 충분해요. 당신은 휴식이 필요해요. 임인년 2022년띠 최고의 슈퍼맨, 슈퍼걸은 바로 원숭이띠 당신이랍니다.

닭띠

원래 태어날때부터 벼슬을 가지고 태어 났는데 뭐가 그리 걱정인가요? 물론 지난 몇년 힘들었다는거 알고 있어요. 하지만 왕관을 쓴자 그 무게를 견뎌야 하지않을까요. 어찌 나라가 항상 태평성대 일수만 있을까요? 이제 당신 벼슬은 다 자랗으니 이제 뛰어나가 일을 해봅시다. 그동안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너무 많았지요? 그말은 다시말하면 준비해놓은 것들도 많았다는 이야기에요. 올해 다 뻥 하고 다 터질거에요. 그치만 그동안 도와준 이들과 밀린 고지서 납부에 수입도 엄청 나겠지만 지출도 엄청 늘어날거에요. 하지만 어쩌겠어요 돈은 계속 돌고 돈답니다. 정신없는 돈벼락을 정리하고 차분히 또 미래를 준비합시다. 차분히 전진하면 올해랑 내년까지 쭈욱 계획대로 원하는것은 뭐든 얻을 수있어요. 임인년 2022년띠 알라딘의 램프는 닭띠 당신꺼랍니다. 소원을 비세요.

개띠

당신은 이미 양지바른언덕에 그림같은 집을짓고 사는 사람이군요. 하지만 사람의 욕심이 그러하듯 커다란 성을 가지고 싶어하는 마음도 이해됩니다. 하지만 올해는 욕심을 자재해주세요. 워래 하던일을 열심히 하다보면 내집이 어느세 큰 성이 되어 있을거에요. 성 짓겠다고 땅보러 다니면서 시간을 보내지 마세요. 당신집이 있는 그 자리가 명당입니다. 그자리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몰라요. 다른곳에 눈돌리지 말고 지금의 환경에 최선을 다하세요. 허나 미혼이라면 소개팅에는 버선발로 뛰어 나갑시다. 임인년 2022년띠 최고의 연인상은 개띠 바로 당신겁니다.

 

돼지띠

당신은 존재 그대로가 복입니다. 아마 그닥 힘든 일은 겪지 않고 살아왔을거에요. 혹시나 내가 지금 힘들다면 아마 내가 너무 많은 선택지들 중에 욕심을 너무 많이 낸것은 아닌가 하고 생각해봐요. 어차피 올해는 돼지띠가 재물복이 넘치는 해가 될거에요. 그렇지만 그많은 재물을 다 받아내려면 내 그릇도 커야 겠지요. 작은 화분안에 태양이 다 들어갈수 없듯이 나의 그릇이 달덩이를 담을수 있게 키워봅시다. 너무 힘들면 주위의 도움을 받으세요. 다 좋은 사람들이 도와줄거에요. 어제까지 아팠다면 오늘부터는 건강이 다시 찾아올거에요. 천천히 체력을 일으켜 세우는데 집중합시다. 어차피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돈은 들어옵니다. 돈에 너무 급급해서 주위사람 돌보는것을 놓치지마세요. 회복된 건강을 돈이 아닌 가족과 친구를 위해 쓰세요. 임인년 2022년띠 최고의 몸짱은 돼지띠 바로 당신입니다.